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홈 > 정보공개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년도별 일반현황

1. 사업장별 고객 특성 분석

조사개요

  • 조사대상 : 안양시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 이용 경험 고객
  • 조사지역 : 경기도 안양시
  • 표본추출 : 리스트를 이용한 조사(리스트 비 제공시 무작위 추출)
  • 표본크기 : 총 250 Sample
  • 자료수집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에 의한 전화조사
  • 조사기간 : 2014년 5월 1일 ~ 6월 20일(주말 포함)
  • 조사 대상 및 조사 방법 / 샘플수
사업유형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표
사업유형 세부 사업유형 조사방법 샘플 수
공영주차장관리사업 공영주차장 전화 (40)
보안등유지보수사업 보안등유지보수 전화 (25)
종량제봉투판매사업 종량제봉투판매 전화 (25)
시설관리사업 대관 안양체육관 전화 (30)
시설관리사업 대관 석수체육공원 전화 (50)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실내수영장 전화 (50)
체육전용시설관리사업
체육프로그램미운영
호계체육관 전화 (30)
  (250)

2.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종힙만족도

종합 만족도 표
구분 종합만족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안양시시설관리공단 77.8 78.9 71.0 76.0 87.3 77.0
시설관리공단 전체 81.8 81.6 79.2 81.0 86.9 80.7
지방공기업 전체 72.9 74.2 68.7 73.6 78.4 71.0

년도별 종힙만족도 비교

년도별 종합만족도
구분 종합만족도 GAP
2014년 77.8 ▲ 6.4
2013년 84.2 0.8
2012년 83.4 -

사업장별 종합만족도 비교

사업장별 종합만족도
구분 사례수 종합만족도 차원별
서비스
환경
서비스
과정
서비스
결과
사회적
만족
전반적
만족
안양시시설관리공단 (250) 77.8 78.9 71.0 76.0 87.3 77.0
공영주차장 (40) 79.1 76.9 71.6 77.2 89.6 79.2
보안등유지보수 (25) 73.6 68.8 68.6 73.1 82.2 73.3
종량제봉투판매 (25) 80.3 86.4 76.3 79.5 84.8 78.3
안양체육관 (30) 72.0 80.0 66.3 69.5 83.2 67.2
석수체육공원 (50) 81.7 85.9 73.5 77.3 88.2 84.2
실내수영장 (50) 76.8 75.9 69.4 76.3 93.0 71.7
호계체육관 (30) 79.9 77.3 70.7 78.3 87.8 82.8

사업장별 세부항목별 만족도 비교

전체
사업장 세부항목별 만족도 전체 비교표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78.9
편의성 81.9
쾌적성 74.5
서비스 과정 71.0
접근성 71.2
대응성 69.4
신속성 71.8
서비스 결과 76.0
편익성 75.1
신뢰성 79.4
충족성 74.2
사회적 만족 87.3
공익성 89.2
공정성 81.4
지속성 90.8
전반적 만족 77.0
향상성 76.1
상대적 75.8
절대적 78.9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 세부항목 만족도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76.9
편의성 83.1
쾌적성 70.6
서비스 과정 71.6
접근성 66.8
대응성 73.4
신속성 74.5
서비스 결과 77.2
편익성 80.0
신뢰성 77.9
충족성 73.9
사회적 만족 89.6
공익성 92.5
공정성 80.1
지속성 96.2
전반적 만족 79.2
향상성 77.6
상대적 79.4
절대적 80.6
보안등유지보수
보안등유지보수 만족도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68.8
편의성 73.0
쾌적성 64.5
서비스 과정 68.6
접근성 70.2
대응성 66.7
신속성 69.0
서비스 결과 73.1
편익성 76.0
신뢰성 -
충족성 70.1
사회적 만족 82.2
공익성 84.5
공정성 78.0
지속성 84.0
전반적 만족 73.3
향상성 75.0
상대적 69.0
절대적 76.0
종량제봉투판매
종량제봉투판매 만족도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86.4
편의성 86.4
쾌적성 -
서비스 과정 76.3
접근성 84.7
대응성 68.0
신속성 -
서비스 결과 79.5
편익성 83.1
신뢰성 81.1
충족성 74.4
사회적 만족 84.8
공익성 82.6
공정성 -
지속성 87.1
전반적 만족 78.3
향상성 72.9
상대적 81.1
절대적 81.0
안양체육관
안양체육관 만족도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80.0
편의성 81.3
쾌적성 78.8
서비스 과정 66.3
접근성 63.0
대응성 65.1
신속성 71.0
서비스 결과 69.5
편익성 67.1
신뢰성 73.6
충족성 67.7
사회적 만족 83.2
공익성 86.5
공정성 76.1
지속성 87.1
전반적 만족 67.2
향상성 65.8
상대적 64.2
절대적 71.7
석수체육공원
석수체육공원 만족도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85.9
편의성 88.7
쾌적성 83.0
서비스 과정 73.5
접근성 71.5
대응성 74.1
신속성 74.9
서비스 결과 77.3
편익성 74.5
신뢰성 81.7
충족성 75.9
사회적 만족 88.2
공익성 91.0
공정성 80.2
지속성 93.5
전반적 만족 84.2
향상성 85.0
상대적 82.0
절대적 85.5
실내수영장
실내수영장 만족도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75.9
편의성 79.8
쾌적성 72.0
서비스 과정 69.4
접근성 70.0
대응성 69.5
신속성 68.7
서비스 결과 76.3
편익성 72.7
신뢰성 79.2
충족성 77.0
사회적 만족 93.0
공익성 92.8
공정성 93.0
지속성 93.3
전반적 만족 71.7
향상성 69.5
상대적 71.0
절대적 74.5
호계체육관
호계체육관 만족도
항목 만족도
서비스 환경 77.3
편의성 79.2
쾌적성 75.4
서비스 과정 70.7
접근성 73.3
대응성 67.0
신속성 71.8
서비스 결과 78.3
편익성 73.6
신뢰성 82.2
충족성 79.2
사회적 만족 87.8
공익성 92.1
공정성 79.3
지속성 92.1
전반적 만족 82.8
향상성 84.2
상대적 82.5
절대적 81.7


페이지 평가
정보제공부서 : 경영지원부 이행건 031-389-5340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퀵메뉴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