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홈 > 정보공개 > 소비자중심경영(CCM)

소비자중심경영(CCM)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우리의 다짐

고객은 우리의 존재 이유이자 공사경영의 최고의 가치임을 인식하고 모든 경영활동에 있어
고객 관점에서 고객중심으로 구성하여 고객만족을 통한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함께하는
스마트 행복도시 안양을 만드는데 솔선수범하여 아래와 같이 실천할 것임을 다짐 합니다.


    1. 우리는 고객에게 언제나 '신속','정확','공정','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1. 우리는 열린마음으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고 함께하여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 하겠습니다.
    1. 우리는 고객응대에 있어 항상 밝은 미소로 먼저 인사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1. 우리는 서비스 이행기준을 성실히 이행하고 고객들에게 연1회 이상 평가 받고 그 결과를
       운영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2019년 7월 4일
안양도시공사 임직원 일동



페이지 평가
정보제공부서 : 전략기획부 황인철 031-389-5358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퀵메뉴 영역